예신 다이어트, 올해도 세상이 따뜻해집니다.

예신 다이어트, 수확의 계절 「2022년 이웃 사랑의 체온 쌀 나눔 행사」가져

[ 기사위치 경제/사회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예신 다이어트, 올해도 세상이 따뜻해집니다.

FM교육방송 - FCN | fmebsnews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예신 다이어트, 수확의 계절 「2022년 이웃 사랑의 체온 쌀 나눔 행사」가져

예신 다이어트, 올해도 세상이 따뜻해집니다.


예신 다이어트, 수확의 계절 「2022년 이웃 사랑의 체온 쌀 나눔 행사」가져


주식회사 예신 건강가꾸기(회장, 김모정, 이하 예신)는 지난 11월 5일(토) 오후 2시 대전 KT 인재개발원에서 ‘올해도 세상이 따뜻해집니다’ 「2022년 이웃 사랑의 체온 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예신 다이어트 사회봉사 참여 이웃 사랑의 체온 쌀 나눔 행사는 우리 사회에 그늘지고 어려운 이웃들이 함께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예신 임직원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2016년 울산지역 사랑의 체온 쌀 나눔 행사 후원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이웃 사랑의 체온 쌀 나눔 행사를 매년 지속해오고 있다.


예신다이어트사랑의체온쌀나눔행사.jpg


예신 다이어트는 ‘당신의 몸에 체온을 더하다, 당신의 몸에서 지방을 빼다’라는 슬로건으로 예신만의 특화된 건강까지 생각한 체온 다이어트 노하우를 지난 40여 년 쌓아온 다이어트 전문 기업이다.


체온 다이어트는 식사를 굶거나 약을 복용하거나 급격한 운동 등을 하지 않고 다이어트를 하는 고객의 장기적인 관점에서 해로운 요소는 지양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지향으로 건강을 가장 중요하게 앞에 두고 우리 몸의 체온을 다스리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또한 예신 다이어트 관계자에 따르면 “체온 관리는 우리 몸의 체온을 다스림으로써 인체 신진대사의 원활한 흐름과 기초 대사량의 증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며,


전문 뷰티 컨설턴트의 개인별 체형 및 체질 분석을 통해, 1대1 개인 맞춤 프로그램으로 철저한 체온 관리 방법과 체지방 분해는 물론 셀룰라이트 용해로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등 균형 잡힌 건강한 다이어트와 함께 요요 현상 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2022년 이웃 사랑의 체온 쌀 나눔 행사」를 주최한 김모정 회장은 “아무리 멋진 매장과 훌륭한 상품으로 효과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놓더라도 사업은 찾아주는 소비자들이 없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었다.”고 말했다.“


또 “이렇게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움 속에 지난 40여 년간 꾸준히 성장해온 다이어트 전문 기업 예신은 함께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어려운 상황 속에 놓인 분들의 삶이 좌절이 아닌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회봉사 참여 일환 행사로 이웃 사랑의 체온 쌀 나눔 행사를 앞으로도 계속 실천하고 싶다.”고 피력했다.


예신다이어트사랑의쌀나눔행사.jpg


이번 이웃 사랑의 체온 쌀 나눔 행사는 NCMN대전·충청지부 5K사역,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어울림교회, 두류교회, 그이름교회, 빛과진리교회, 주의뜰교회 등과 함께 했으며,


「2022년 이웃 사랑의 체온 쌀 나눔 행사」는 대전 정동 쪽방촌 은총 무료급식소 외 약 20여 곳에 이웃 사랑의 체온 쌀이 전달됐다.


한편 예신 다이어트(http://yesin.kr/)는 단순히 정보만 주는 다이어트 관리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우리 몸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관리법을 운영하고 있다. 개인 맞춤형 관리는 체온이 떨어지면 체중이 올라간다는 명제를 기본으로, 흉내 낼 수 없는 독자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체온 UP 다이어트, 순환관리를 통해 많은 이들의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고 있다.



fmebsnews  fmebsnews@fmebs.com

<저작권자 © FM교육방송 - FC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